회원가입 메뉴
 
 
▒▒▒▒▒▒▒▒▒▒▒▒ 고객센터 ▒▒▒▒▒▒▒▒▒▒▒
 

 

  ▒  F/A/Q

 
 

 

 Q. 물건은 어떻게 구입하나요?

 A.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고, 주문하신 후에 신용카드나 무통장, 실시간계좌이체등 지불수단을 통해
       금액을 지불하시면, 원하시는 배송지로 직접 배달됩니다.

 Q.  주문한 물건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회   원 : 고객센터 - 나의주문 - 주문목록 에서 로그인 하신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 고객센터 - 주문목록 확인하기 - 비회원 주문목록 에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주문번호가 뭔가요?

 A. 주문번호는 고객님께서 1회 구매시 생성되는 고유번호로, 주문취소, 배송문의, 교환/반품신청시
       해당상품의 주문번호를 기억해두시면 상담시 좀 더 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Q.  주문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결제 전에는 나의 쇼핑정보 - 주문상세 조회하기 - 주문내역 목록에서 하단에 있는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여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시며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직접 변경이 불가하시므로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1:1 상담게시판, 메일로 접수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주문 취소가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A. 접수시점에서 이미 배송출발된 경우에는 배송전 취소가 아닌 교환/반품처리로 진행됩니다.
      (교환/반품관련 상세한 내용은 교환/반품안내참고)

 Q.  주문한 후 물품을 받아보기까지 몇 일 정도 소요되나요?

 A. 일반적으로 온라인상에서 상품을 주문하신 후 약 1일~2일 정도[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실 업무일수]에
      물품을 인수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지역은 2일~3일 정도 소요 됩니다.

      또한 대행 구매 하신 물품은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수입하는 물품이므로 일반 국내 쇼핑몰과 비교해
      배송기일이 다소 길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고, 주문하시는 물품이 필요한 시기보다 충분한 기일을 두고
      미리 구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