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메뉴
 
 
▒▒▒▒▒▒▒▒▒▒▒▒ 고객센터 ▒▒▒▒▒▒▒▒▒▒▒
 

 

  ▒  F/A/Q

 
 

 

 Q. 결제방법의 종류를 알고 싶은데요.

 A. 결제는 카드결제와 실시간계좌이체서비스, 가상계좌결제서비스가 있습니다.

       카드 결제 : 기존의 모든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결제후의 할부변경, 카드변경, 기타 상품변경이
                       되지 않으니, 취소를 하시고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서비스 : 은행에 통장을 개설하신 분은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폰뱅킹을
                       이용하지 않으셔도 실시간으로 이체가 가능합니다. 이체 가능 시간은 각 은행의 입금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입금 가능 시간 : 금요일은 72시간내에, 토요일은 48시간내에, 공휴일은 24시간내에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금자가 주문자와 다르거나, 입금 예정일이 지난 후 입금을 하실 경우, 필히 지그마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 02-2214-5488 연락주십시요.
       감사합니다.

 Q.  은행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A. 배송비 및 기타 금액을 입금하실 경우에는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주문(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및 카드결제) 실패로 인한 입금 계좌는 아니니 참조바랍니다.

      국민 은행 : 095-01-0172-349 / 예금주 :코사프(김창우)
      우리 은행 : 846-05-000-728 / 예금주 :코사프(김창우)

      입금을 하실때에는 반드시 본인의 이름으로 해주시고 입금자가 주문자와 다를 경우, 필히 지그마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카드결제시 할부가 가능한가요?

 A. 5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
      수수료는 해당 카드회사의 규정에 의해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단, 지그마리 내에서의 무이자할부 서비스는 없습니다.

 Q.  주문상품을 변경하고 싶으세요?

 A. 이미 주문을 마치신 주문에 대하여 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내에서 해드리고 있으니,
       02-2216-6844로 문의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변경을 해서 받기를 원하신다면, 해당 상품은 취소를 해야 하며 취소는 매일 오후 3시 이전까지만 받습니다.
      그 이후 시간에 취소를 요청하셔도 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Q. 인터넷안전결제(ISP)란 무엇인가요?

 A.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종전 전자 상거래시 신용카드회원께서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개인 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인터넷안전결제의 비밀번호만으로
       거래를 함으로써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상거래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인터넷 전용 지불 수단입니다.

       2003년 10월 1일부터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 국민카드, 비씨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IPS로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존의 신용카드 정보의 직접 입력 방식으로는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Q. 주문하고, 무통장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지그마리의 대부분의 상품은 한정생산되는 컬렉션 상품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입금이 지연 되는 경우,
       제품공급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한정수량 제품이 하나라도 포함된 주문인 경우, 주문 다음날 오후3시까지 입금해주셔야 하며,
       고객님의 사정상 입금이 지연되실 시에는 필히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 주시기바랍니다.

 Q.  무통장으로 입금을 했는데 아직 입금전으로 확인됩니다. 언제쯤 확인가능한지요?

 A. 무통장입금확인은 익일 오후 4시에 일괄 확인합니다. 오후 4시까지 입금하신 내역은 당일 지불확인이 가능하며,
       오후4시 이후에 입금한 내역에 대해서는 다음날 오후에 지불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토,일,공휴일은 입금확인 일자에서 제외됩니다)

 Q.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지그마리 홈페이지상에서 결제시 바로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으시며 정상적으로 완료된 건은
       '나의 쇼핑정보"의 [주문/배송 내역]란에서 주문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결제를 무통장 입금으로 신청하고 입금하였는데 아직도 '입금확인중' 으로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님께서 입금을 하신 이후, 지그마리에서 입금확인 작업을 오후 4시 일괄확인 하므로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후 5시이후 확인하시면 결제 완료로 확인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다만 무통장으로 입금하실 때에는 반드시 주문시 설정한 성함과 동일하게 입금하셔야 하며, 입금 후
       익일이후 5까지도 입금확인이 안되거나,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저희 지그마리 고객지원센터(02-2214-5488)로 연락주시거나 고객 센터 의 1:1 상담 서비스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