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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Q

 
 

 

 Q. 반품이 가능한가요?

 A. 지그마리에서 특별히 지정한 상품(상품설명란에 반품 및 환불 불가능이라고 표기)을 제외한 모든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을 받아보신 후 반품을 하시고자 하실때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반품의사를 고객센터로
       통보해주셔야 하며 의사통보 후 7일이내 상품이 도착하여야 합니다.
       (상품의 하자, 오배송인 경우에도 7일내에 통보해주셔야 접수해드리며, 기한 초과시에는 접수가 어렵습니다.)

       상품의 반품 사유에 상관 없이 상품은 처음 배달시의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인형,악세사리의 경우
       배송된 박스가 훼손되지 않아야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어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이 배송비(3,000)를 부담하셔야 하며,
       상품의 하자로 인해서 반품을 하시게 될 경우의 반송비용은 지그마리에서 부담을 합니다.

       반품 신청은 고객센터의[1:1 Q&A]로 메일을 주시거나, 고객센터 02-2214-5488로 요청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Q.  주문해서 받아보니 그냥 마음에 안 들어서 (교환)반품할래요.

 A. 단순히 물건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변심한 경우 상품을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10일이내에  반품의사를
       밝혀야 합니다.(교환 및 반품비용 고객 부담)

      * 교환 희망 시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은 반품비 및 재배송료 모두 고객이 부담하며,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희망 시
         1)현금으로 구매한 경우 : 통장번호를 확인한 후 입금해드리며, 예치금으로 적립 가능하며,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2)카드로 구매한 경우 : 환불은 카드 회사 측의 매출 취소로 처리되며, 희망에 따라 적립금으로도
                             지급 가능하며, 또한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3)쿠폰,적립금으로 구매한 경우 : 예치금, 적립금으로 환원되며 쿠폰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공통: 단,특가상품의 경우 제품하자를 제외하고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하며, 특가상품의 교환,환불 불가는
             제품 설명에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착불로 반송하셨을 경우
           1) 환불시, 현금의 경우 배송비 3,000원을 제하고 입금해 드리며, 카드의 경우 별도로 배송비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2) 교환 시,  현금 및 카드의 경우 모두 별도로 배송비 3,000원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변심등 교환/반품시 유의사항
           1) 반송 전 꼭 지그마리로 접수하시어 교환/반품관련 상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 교환/반품시 운송료는 상품 하자시에는 지그마리 부담이며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3) 5만원미만 구매에 따른 배송비 규정은 교환/반품시에도 적용됩니다.
           4) 반품시 택배송장이나 등기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잘 보관해주셔야 하며, 회원님의 보관 소홀로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반품하실 상품은 교환/반품관련 상담접수 후 10일이내 도착되어야 하며 반품도착이 지연되는 건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교환의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추가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이 지연되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가능여부에 대해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Q.  환불을 하고 싶은데요?

 A. 지그마리에서 특별히 지정한 상품(상품설명란에 반품 및 환불 불가능이라고 표기)을 제외한 모든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어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이 배송비(3,000원)를 부담하셔야 하며,
       상품의 하자로 인해서 환불을 하시게 될 경우의 반송 비용은 돌프라자에서 부담을 합니다.

        또한 카드사의 안전결제,안심클릭결제로 인해서 일부 상품의 반품시 환불은 계좌로 이체를 해드리고 있고,
        모두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카드취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를 주실 때에는 취소 상품을 고려하여 계좌번호도 같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3일 이후 카드 취소시, 결제하신 금액이 금월 청구 후 다음달 입금 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요청은 고객센터의[1:1 Q&A]로 메일을 주시거나, 고객센터 02-2214-5488로 요청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Q.  반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A. 서울시 성동구 왕심리로 14길 13 광덕빌딩 2층 (주)코사프

 Q. 반품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어요.

 A. 반품하신 상품의 취소처리는 물품이 본사 물류센터에 도착한 후 2일내로 처리되오니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을 위해 주문취소를 해드려도 카드 대행 업체 (KCP)와 카드사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일주일에서 열흘후에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것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고객센터의
       1:1 상담게시판으로 메일을 주시거나 고객센터 02-2214-5488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혹시 반품이나 환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A. ① 상기된 취소 및 환불 사유에 해당하는 상품군에 대한 환급 반품 기한이 초과된 경우
       ②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③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등을 훼손한 경우
       ⑥ 지그마리가 별도로 안내하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특가제품을 구매한 경우 .